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 이용시간
    종합자료실평일 : 09:00 ~ 20:00 주말 : 09:00 ~ 18:00
    열람실평일 : 09:00 ~ 21:00 주말 : 09:00 ~ 18:00
  • 휴관일
    매주 월, 국가 공휴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

학습관 안내

층별안내

1층
세종평생학습 1층평면도이미지로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지원부를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운영지원부옆에는 탕비실과 서버실이 있습니다. 그다음 열린쉼터가 위치해있으며 큰영역으로 다목적실이 있고 그옆으로 창고1,2가 위치해 있습니다. 옆에는 계단과 화장실 및 전기실이 위치해 있으며 그 옆으로는 또하나의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당직실과 꿈나무방이 그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
세종평생학습 2층평면도이미지로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린이 자료실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일반자료실이 위치해 있으며, 계단과 전기실 및 화장실이 그 옆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그옆으로는 계단과 엘리베이터, 수유실 이야기방이 위치해 있습니다.
3층
세종평생학습 3층평면도이미지로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서관운영실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그옆으로 도저정리실 및 탕비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보존서고, 열림실을 지나 계단과 전기실 및 화장실이 위치해 있으며 그앞으로는 노트북 열람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옆으로는 동아리1실,계단,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관장실을 지나 부속실, 평생교육실이 있으며 평생교육실에는 탕비실과 창고가 붙어있습니다.
4층
세종평생학습 4층평면도이미지로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405호실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404호실이 있으며 창의융합부를 지나 402호, 403호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옆으로는 계단과 전기실,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동아리2실이 다른 계단과 엘리베이터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지나 동아리3실, 수학교구 보관실이 위치해 있습니다.